1. Home

하남뉴스

코로나19 민관협력으로 극복

코로나19 대응 민관협력 간담회



하남시는 효과적인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하남시의사회와 함께 민관협력 간담회 및 호흡기 대응 역량강화 교육을 4회에 걸쳐 실시한다.



시는 이달 한 달 간 매주 1회 하남시 벤처센터에서 실시하는 모임을 갖고 코로나19 장기화 및 재유행에 대비한 민간협력 방안과 겨울철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에 관한 사항을 논의화 호흡기감염 대응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한다.



지난 910일 개최한 교육은 김상호 시장을 비롯한 하남시의사회 가정의학과 분과협의회 회원과 보건소 관계자 등 20명이 참석해 민가정의원 민경태 원장의 개방형 코로나 클리닉과 의원형 코로나 클리닉에 대한 이해와 이홍재 보건소 의사의 민간의료기관의 코로나 방역 교육을 진행하고 코로나19 재유행에 대비한 민간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김상호 시장은 많은 고충이 있겠지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보건소와 적극 협력해 주시는 하남시의사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코로나19의 가장 중추적인 대응은 예방이기 때문에 의료기관의 협조가 필수적이고 이를 위해 시에서도 행정적으로 뒷받침할 수 있는 여러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917, 23, 24일에는 독감예방접종과 코로나의 연계, 코로나19의 이론 및 실체, 코로나 사태로 인한 이비인후과의 어려움 등의 교육과 시기에 맞는 민간협력 방안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HN한국지역방송[하남방송]mhntv@naver.com

다음 글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   2020-09-11

이전 글

코로나19 장기화 대비 민   2020-09-09

최근 30일간 인기글

업종별상가

더 실로아

카페&뉴트라이즈쿠킹스튜디오

생활체육

위례중앙배드민턴클럽

회장:박경열 주소:경기도

인물

이행복

하남도시공사국민체육센터 배드민턴 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