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하남뉴스

‘하남이 ‧ 방울이’, 2020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2년 연속 수상 도전

3회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예선 참가



하남시 대표 캐릭터인 하남이‧방울이가 3회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예선에 참가해 전국 지자체(63)와 공공기관(37) 100개의 캐릭터와 경쟁을 펼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주관으로 올해 3회째 개최되는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의 예선 투표는 910일까지 우리동네 캐릭터(https://ourcharacter.org/)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투표 후 온라인 투표(80%)와 전문가 심사(20%)를 거쳐 지자체 16, 공공기관 16개 캐릭터가 오는 14일 본선 진출작으로 선정된다.



하남이 ‧ 방울이는 지난해 첫 출전한 제2회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에서 전국 85개의 캐릭터 중 예선투표 6위로 본선에 진출해 장려상을 차지했다.



시는 시민들의 투표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SNS 투표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시 관계자는 두 번째로 출전하는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에서 하남이와 방울이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향후 시정홍보에 하남이‧방울이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하남시의 대표 캐릭터로써의 이미지를 전국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투표는 우리동네 캐릭터(https://ourcharacter.org/)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쳐 투표기간 중 11표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시는 투표참여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하남이 굿즈가 담긴 럭키박스와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HN한국지역방송[하남방송]mhntv@naver.com



 

다음 글

하남시 재난안전대책본부,   2020-09-03

이전 글

도시재생대학 개강   2020-09-02

최근 30일간 인기글

업종별상가

더 실로아

카페&뉴트라이즈쿠킹스튜디오

생활체육

위례중앙배드민턴클럽

회장:박경열 주소:경기도

인물

이행복

하남도시공사국민체육센터 배드민턴 코치